문서번호 식품안전과-17451 결재일자 2017.6.1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식품관리팀장 식품안전과장 정상임 윤경희 06/12 김귀남 협조 - 2017 제3회 사랑의 푸드위크 - 용역대행업체 공개모집 추진계획 2017. 6. 12. 시민건강국 (식품안전과) - 2017 제3회 사랑의 푸드위크 - 용역대행업체 공개모집 추진계획 제3회 사랑의 푸드위크 행사를 성공적으로 대행‧운영할 역량 있는 실행 업체를 공개모집 절차를 통해 선정하고자 함 1 행사개요 일 시 : ’17. 8. 19.(토)/11:00~19:00 장 소 : 서울시청 지하1층 시민플라자 B 참여기관 : 총11개소 ❍ 서울컨벤션고등학교, 신정여자상업고등학교, (사)대한민국한식협회, (사)한국떡류식품가공협회, (사)한국음식문화원, (사)한국조리협회, ㈜한솔요리학원, 강서노인종합복지관, 고덕양로원, 수락양로원, 서울시 주요 프로그램 ❍ 시민체험프로그램 : 송편, 주먹밥, 아이싱쿠키 만들기 등 ❍ 전 시 : 과일‧전통주 전시 및 시연 ❍ 천원의 기부 : 쿠키, 빵, 식혜, 양갱, 팥빙수, 커피 등 기부코너 운영 ❍ 이벤트 : 나도 1일 요리사 포토존, 양로원 안내‧홍보 등 ※ 『음식-천원의 나눔기부』를 통한 모금액은 시립양로원과 복지관에 기부 ※ 세부프로그램은 참여기관 실무자 회의 시 변경 가능 2 과업내용 과 업 명 : 제3회 사랑의 푸드위크 대행 용역 행사일시 : ’17. 8. 19.(토) 11:00~19:00 사 업 비 : 금30,000천원(부가가치세, 대행료 등 일체 포함) 대행범위 ❍ 전체 프로그램 계획 수립 및 운영에 관한 사항 ❍ 행사 사전준비 및 운영 - 프로그램별 행사 공간 구성계획 및 안전관리계획 - 포스터, 리플렛, 홍보용 배너 등 홍보디자인 ❍ 행사장 안내 및 안전관리 - 참가자 안내 및 안전관리 - 행사장 각종 필요물품, 장치 준비 및 철거(청소포함) ❍ 행사 홍보(매체, 대상별) 및 참가자 홍보 - 서울시 SNS 활용, 보도자료 및 웹 홍보물 배포 등 - 행사당일 행사현장 홍보요원 지정 ❍ 행사 결과 보고 등 - 행사관련 기록(사진, 동영상 등) - 행사결과보고서 및 정산내역서(공인회계사 검수 필)작성 - 행사 종료 후 기부금 전달식 프랑카드 제작 3 운영업체 선정계획 추진절차 입찰공고 (재무과) ⇒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식품안전과) ⇒ 제안서 심사 (식품안전과)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식품안전과) ⇒ 계약체결 (재무과) 6. 26.(화) ~ 7. 06.(목) 7. 06.(목) (10:00~17:00) 7. 10.(월) (예정) 7. 11.(화) ~ 7. 12.(수) 7. 14.(금) 입찰공고 ❍ 공모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3조 -「지방자치단체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계약체결기준 (행정자치부예규 제69호, 2016. 11. 14) ❍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경쟁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사업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갖춘 업체 (단, 개인은 제안서를 제출할 수 없음)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간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민간에서 시행완료한 단일행사로 1천만원 이상의 축제행사, 문화이벤트 등 관련행사 수행 완료 실적이 있는 업체로 전담 홍보마케팅 업무 수행능력을 보유하여야 함 -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 컨소시엄 등 공동수급 및 공동이행방식 응모 배제 입찰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입찰참가등록(전자입찰) - 공고기간 : 10일(2017.6.26.(월)~7.6.(목), 나라장터·서울시홈페이지) - 등록기간 : 2017. 7. 3.(월) 10:00~7. 5.(수) 17:00 - 등 록 : 국가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입찰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접수 - 접수기간 : 2017. 7. 6.(목) 10:00 ~ 17:00 - 제출서류 : 제안서 10부,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부 - 접 수 처 : 서울시 시민건강국 식품안전과 식품관리팀(신청사5층) 제안서 심사 ❍ 심사일정 - 일시 및 장소 : 2017. 7. 10.(월) 14:00 / 시청 회의실 - 심 사 방 법 : 제안업체 PT 제안 심사 및 질의응답 ❍ 심사위원회 구성 : 7인 이상 행사(축제) 및 식품 전문가로 구성 - 위원선정 : 축제, 식품 전문가 풀 활용 및 타 기관·단체 추천받아 예비명부 구성, 제안서 접수 시 업체 추첨으로 심사위원 7인 및 예비위원 1인 선정 ※ 추첨결과 다빈도수가 동일한 경우, 고령자순으로 결정 - 위 원 장 : 해당 위원회 위원 중에서 호선으로 선출 ❍ 평가기준 -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종합 평가 : 기술능력평가 90%, 가격평가10% 합 계 기술능력 평가 가격 평가 소 계 정량적 평가 정성적 평가 100점 90점 20점 70점 10점 ※ 평균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협상 대상자 선정 및 계약 체결 ❍ 협상 대상자 선정 - 협상은 우선협상대상자 중 선순위자부터 실시 - 가격협상 결과 선순위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순위 업체와 상기 절차에 의거 가격협상 후 계약대상자 결정 ▸ 합계 점수가 70점 미만인 협상대상자 후보는 협상대상에서 제외 ▸ 동점자가 있는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단체로 결정 -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면 선정결과를 재무과에 통보 ❍ 계약 체결 - 식품안전과에서 통보한 계약대상자와 계약 추진(재무과) - 일괄 (하)도급 제한 : 확약서 제출 명시 ▸ 타인과의 계약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취한 후, 사업전체를 일괄 도급하지 않겠음 ▸ 계약 이후 타 업체에 일괄도급한 사실이 발주부서에 적발된 경우, 동 사업에 따른 계약이 해지되어도 민사소송 등 이의를 일절 제기하지 않겠음 ▸ 사업 전체 일괄도급 적발에 따른 계약해지의 경우, 발주부서로부터 기 지급받은 용역비 일체를 반납하겠음 4 행정사항 소요예산 ❍ 금 액 : 1,050천원 - 회의참석수당(2시간 이상) : 150,000원 × 7명=1,050,000원 ❍ 예산과목 : 식품안전위생관리, 음식문화개선,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타부서 협조 ❍ 재무과 : 입찰공고, 계약체결 등 향후 추진계획 ❍ 제안서 접수마감 2017. 7. 6.(목) ❍ 제안서 심사(예정) 2017. 7. 10.(월) ❍ 대행사 선정을 위한 협상(예정) 2017.7.11.(화)~7.12.(수) ❍ 대행사 계약(예정) 2017. 7. 14.(금) 붙 임 1. 용역입찰공고문 1부 2. 과업지시서 3. 제안요청서 1부 4.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협상사유서 1부. 6. 청렴계약서약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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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청
식품안전과-17451
D00000303765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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