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향상교육" 교육 결과 보고

중랑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향상교육" 교육 결과 보고 1. 소방행정과-5997(2017.06.07.)호「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찾아가는 미원서비스 향상교육”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실시한 “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향상교육”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교육일시: 2017. 6. 8.(목) 10:00 ~ 12:00 나. 교육대상: 65명(각 과, 현장대응단-2팀, 각 센터장) 다. 교육장소: 3층 강당 라. 교육내용 - 민원응대 기본스킬 - 시민 유형별 맞춤응대법 - 불만민원응대 방법 - 전화․방문민원응대서비스 품질 점검실시 개요 등 마. 초빙강사: 시민봉사담당관실 . 붙임 1. 교육결과 사진 1부. 2. 강사프로필 1부. 끝. 담당자 차근철 행정팀장 박창웅 소방행정과장 전결 06/09 이영훈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102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중랑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jungnang 전화 02-3422-1196 /전송 02-3422-1195 / cha020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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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향상교육" 교육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랑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6102 생산일자 2017-06-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차근철 (02-3422-1196) 관리번호 D000003036423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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