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회신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운영개선에 관한 소중한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먼저, 통화 연결지연으로 불편드린점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제안하신 “120다산콜 운영 폐쇄 등” 주신 의견은 향후 120다산콜센터에 대한 기능제고 및 운영개선 에 적극 검토하여 참고토록 하겠습니다. 시정발전을 위해 의견을 주신데 대해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전재용 120운영팀장 황호익 시민봉사담당관 06/08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332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6 /전송 02-2133-0723 / dbtp7@seoul.go.kr / 부분공개(6)
12297565
20211012221948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3329
D000003035821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