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교육 일지(2017. 6. 8)

문서번호 시설관리과-11951 결재일자 2017.6.8.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주무관 시설관리과장 결 재 이태은 06/08 천성훈 협 조 교육 일지(2017. 6. 8) 교육일시 2017. 6. 8(목) 08:50~09:20 교 관 시설관리과장 교육대상 시설관리과 직원 (현원 35명중 20명 참석) ※ 휴가 1명, 제어실 근무자 13명은 공람으로 대체, 시간선택제 오후근무자 1명은 별도 교육예정 교육제목 공직기강 확립 철저 전화응대서비스 품질 향상 교 육 내 용 [ 본부 행정운영과-5939(’17.6.1)호와 관련입니다. ] ⇒ 새정부 출범 등 전환기를 맞아 느슨해지기 쉬운 공직기강을 엄정 하게 확립하고자, 본청 감사위원회에서 수시로 점검할 계획이니 공직기강 확립에 철저를 기해 주기 바람. 공직기강 확립 철저 < 중점 점검 내용 > ○ 직원 복무기강 해이행위 - 근무시간 중 음주·도박·유희장 출입 등 근무태만 행위 - 공직자로서의 불성실 및 품위손상 행위 ○ 근무지 무단이탈 등 복무관리 실태 등 - 출·퇴근실태 및 연가·병가 등 적정처리 여부 - 허위출장, 개인용무을 위한 이석 등 복무위반 사례 - 공무출장 처리 후 게임장, 학원출입, 관외출타 등 개인용무 - 중식시간 미준수 및 관내 출장시 사무실 미복귀 후 퇴근 - 기타 공직자로서의 품위를 손상시킬 수 있는 행위 등 ○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수시교육 및 숙지 - 부정청탁 14가지 유형 및 부정청탁 예외 7가지 - 부정청탁 금지 위반사례 및 신고 처리절차 등 ○ 당숙직 및 보안관리 실태 등 점검 - 비상연락망 정비 및 상시 비상연락체제 유지 - 청사 보안관리 및 안전관리 실태 등 · 현관문, 창문, 캐비넷, 책상 등 잠금상태 · 보안점검 이행 및 결재 여부 - 개인 전열기 사용 및 퇴근이후 전원차단 상태 등 전화응대서비스 품질 향상 ○ 민원 방문시 사무실 환경 정비 및 적극적․친절한 민원 응대로 매우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전화응대 및 민원처리에 철저를 기해주기 바람. ○ 전반적으로 저조한 담당자 연결태도의 담당자/대직자 연결, 종결태도의 추가 의문 확인 철저 ○ 친절하고 공감하는 표현의 생활화로 신뢰받는 전화응대서비스 제공 위해 노력할 것 ○ 전화고객 응대매뉴얼 및 응대요령 숙지 ○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처리하려는 마인드 확립 ○ 신속한 전화수신 생활화(전화 벨소리 2~3회이내 수신 철저 시행) ○ 부드럽고 공손한 말투로 성심성의껏 응대 ○ 민원인의 문의에 명쾌한 답변이 되도록 관련 업무 숙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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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일지(2017. 6. 8)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시설관리과
문서번호 시설관리과-11951 생산일자 2017-06-0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태은 관리번호 D000003035453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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