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산콜센터는 서울시 및 자치구 행정 업무 관련 상담과 일반 민원 접수 등 광범위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인력 대비 상담을 원하는 인입 전화가 많아져 대기자가 발생하여 적정 대기인원수와 대기 연결 시간이 길어지는 경우 시스템 부하로 인한 서비스 중단을 막기 위해 부득이 전화를 먼저 종료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통화 연결을 위해서는 상담인력을 증원하여야 하나 예산상의 제약 등의 문제로 어려운 여건입니다. 이 점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02-120으로 상담내용을 문자로 보내시면 상담사가 확인후 답변드리고 있으며, 스마트폰에서‘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해 불편신고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06/07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3247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12282257
20211012221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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