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향상교육”계획 알림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 중랑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향상교육”계획 알림 1. 관련문서 ○ 소방행정과-2187(2017.2.27.)호“2017년 공직기강확립 추진계획 알림” ○ 시민봉사담당관-8213(`17.04.07.)호“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향상교육 지원계획 안내” ○ 시민봉사담당관-12681(`17.05.31.)호“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 2.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향상교육”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교육일시 : 2017. 6. 8.(목) 10:00~ 나. 교육장소 : 3층 강당 다. 참 석 : 각 과, 현장대응단(현장대응단은 2팀 참석), 각 센터장 라. 교 관 : 이경희(시민봉사담당관 친절교육 강사) 마. 교육내용 ○ 전화·방문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실시 개요 ○ 민원 전화인에 대한 응대 요령 ○ 방문 민원인에 대한 응대 요령 등. 3. 행정사항 가. 교육에 참석하는 직원은 필기도구를 지참 시간 맞추어 참석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교육에 미참석하는 직원에 대하여는 각 부서장(센터장)이 전달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면목119안전센터장,망우119안전센터장,중화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차근철 행정팀장 박창웅 소방행정과장 전결 06/07 이영훈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997 ( ) 접수 ( ) 우 0202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 183, 중랑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jungnang 전화 02-3422-1196 /전송 02-3422-1195 / cha0205@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응대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향상교육”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중랑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5997 생산일자 2017-06-0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차근철 (02-3422-1196) 관리번호 D000003034382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