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다산콜센터에 전화접수건문의 드립니다.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다산콜센터에 전화접수건문의 드립니다. 님 안녕하십니까 ? 님께서는 120다산콜재단(120다산콜센터는 2017.5.1.자로 120다산콜재단으로 설립됨)으로 신청한 민원건의 접수번호를 메모하지 않아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이 어렵다고 생각하시어, 님의 서울시 통합회원 가입일자와 120다산콜재단으로 신청한 전화 민원건의 접수날짜, 접수번호, 민원제목, 민원을 접수한 상담사 이름에 대해 확인 요청하셨습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설명 드립니다. 1. 서울시 통합회원 가입일자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서울시 통합회원을 관리하는 정보기획담당관에 협조 요청하여 확인 한 결과 님은 서울시 홈페이지에 아이디 로 회원가입 하셨습니다. 님이 직접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일자를 확인하는 방법은 서울시 홈페이지 첫 페이지에서 좌측 상단 마이서울 클릭 후 로그인하시면 가입일자 및 재동의 일자 등 확인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첨부 회원가입일자 확인하는 방법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회원 관련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서울시 정보기획담당관 진수진 주무관(☎02-2133-2944, lemontea@seoul.go.kr)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120다산콜재단으로 신청한 다수의 전화민원의 접수날짜, 접수번호, 민원제목, 민원을 접수한 상담사 이름 등에 대한 정보 확인 요청 건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120으로 신청하였던 다수의 민원에 대한 <접수번호>를 알 수 없어도, 최근에 접수한 <접수번호>가 있으면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은 응답소 홈페이지 > 민원제안결과 > 120(전화, 문자) 및 SNS 신청결과 화면에서 최근에 120으로부터 전달받은 <접수번호>와 <신청인 이름>, 120으로 신청할 당시의 <전화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하면 화면 하단에 「과거민원 보기」버튼이 나타납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120다산콜재단에서 접수된 다수의 민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익명으로 민원을 신청하셨거나 핸드폰번호가 변경이 되었다면「과거민원 보기」버튼으로 확인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응답소는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신청된 민원의 접수와 처리, 처리결과 통지 등을 하고 있어, 120다산콜재단에서 접수되어 응답소로 이관된 민원의 접수자(상담사) 이름은 응답소 홈페이지에서 보여주고 있지 않습니다. 만약 민원을 접수한 상담사의 이름이 꼭 필요한 경우라면 불편하시더라도 120다산콜재단을 운영하고 있는 시민봉사담당관 120운영팀(☎02-2133-6463, 654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응답소 홈페이지에 관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시민봉사담당관 응답소팀(☎02-2133-7930, 7931)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붙임: 서울시 홈페이지 회원가입 확인하는 방법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유정심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6/05 代양성호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310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91 / rjs0925@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8.5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minwon.txt

    비공개 문서

  • [첨부]회원가입일자 확인 방법.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다산콜센터에 전화접수건문의 드립니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3105 생산일자 2017-06-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정심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3032845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