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6년도 고객 만족도 조사 관련 조치사항 결과 보고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16년도 고객 만족도 조사 관련 조치사항 결과 보고 2016년도 우리 공원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와 관련하여, 미흡 분야에 대한 조치한 내역과 향후 추진 계획을 붙임과 같이 수립하여 공원 만족도 제고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붙임 : ’16년도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미흡사항 조치 내역 및 향후 추진계획 1부. 끝. ★주무관 유혜경 주무관 박상태 전략기획실장 06/05 代김명준 협조자 시행 전략기획실-2626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161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마케팅팀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021 /전송 02-500-7019 / daegongwon99@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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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년도 고객 만족도 조사 관련 조치사항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문서번호 전략기획실-2626 생산일자 2017-06-05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영구
작성자(전화번호) 유혜경 (02-500-7021) 관리번호 D000003031391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재산관리(서무) > 공유재산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