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16년도 고객 만족도 조사 관련 조치사항 결과 보고 2016년도 우리 공원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와 관련하여, 미흡 분야에 대한 조치한 내역과 향후 추진 계획을 붙임과 같이 수립하여 공원 만족도 제고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붙임 : ’16년도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미흡사항 조치 내역 및 향후 추진계획 1부. 끝. ★주무관 유혜경 주무관 박상태 전략기획실장 06/05 代김명준 협조자 시행 전략기획실-2626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161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마케팅팀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021 /전송 02-500-7019 / daegongwon99@seoul.go.kr / 대시민공개
12259937
20211012221751
본청
전략기획실-2626
D00000303139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