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강동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지리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요구사항 제출 요청 1. 관련근거 가. 전산통신과-2754(2017.6.01.)호 “지리정보시스템 기능개선 요구사항 제출 요청” 나.전산통신과-2740(2017.5.31.) “119지령시스템 안정화를 위한 지리정보시스템 개선 용역사업 착수보고회 개최 결과 알림” 2. 119지령시스템 내 지리정보시스템 개선을 위한 각 안전센터의 개선 요구사항을 다음과 같이 취합하고자 하오니 기한내 제출바랍니다. 가. 개선대상 : 119지령시스템 내 지리정보시스템 ※ 119지령시스템 내 출동시스템, 차량동태관리시스템(MDT), 소방안전지도 등은 대상이 아님 나. 요청사유 : 지리정보시스템 기능 개선을 위한 현장 직원 요청사항 경청 다. 기 한 : 2017. 6. 8(목)한. 라. 제출대상 : 각 119안전센터 마. 제 출 처 : 본서 현장대응단 지휘팀 바. 작성 및 제출방법 : 붙임의 엑셀문서 작성하여 별도 공문제출 3. 행정사항 가. 제출양식 내용 중 개인정보 사항이 있으므로 공문작성시 부분공개 처리하여 제출할 것 나. 작성중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본서 상황실 및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위치지도 담당(T.726-2282)으로 문의하기 바람 붙 임 : 제출양식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천호119안전센터장,고덕119안전센터장,암사119안전센터장,길동119안전센터장 상황실장 이상범 지휘2팀장 김진봉 소방행정과장 06/05 김연출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4204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12259490
20211012221751
본청
현장대응단-4204
D00000303162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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