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회신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120다산콜 연결 지연 및 인력충원 등 운영” 관련 소중한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주신 의견은 120다산콜센터에 대한 기능제고 및 운영개선 시, 참고하여 적극 검토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정발전을 위해 의견을 주신데 대해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전재용 120운영팀장 황호익 시민봉사담당관 06/02 代양성호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297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6 /전송 02-2133-0723 / dbtp7@seoul.go.kr / 부분공개(6)
12250935
20211012221606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2978
D00000303052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