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시스템상 민원처리 지연발생 및 처리현황 통보(2017.06.01)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고객시스템상 민원처리 지연발생 및 처리현황 통보(2017.06.01) 1. 우리사업소 고객지원시스템상의 민원처리 지연이 발생하여 통보하오니 지연이 발생한 부서에서는 재확인하여 주시고, 향후 추가 지연이 발생되지 않도록 총괄담당(서무주임) 및 지역담당은 고객지원시스템의 민원처리 사항을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고객시스템상 민원처리 지연은 우리사업소 경영 평가 및 고객서비스 평가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감사시 지연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소별 민원지연처리 현황(2017.06.01일 현재) (단위 : 건) 구 분 계 강서 강동 강남 북부 동부 남부 서부 중부 지연건수 38 0 1 2 4 4 6 9 12 순 위 1 1 3 4 4 6 7 8 ※ 과별 지연현황 : 행정지원과 0, 요금과 2, 현장민원과 2, 급수운영과 2, 시설관리과 3 나. 금회 민원지연 발생 현황 부서명 발생일 민원명 주 소 신청인 접수일시 처리기한 처리일시 지연시간 지 연 사 유 시 설 관리과 2017. 06.01 옥외누수 신 고 문오선 2017. 05.31 16:47 2017. 06.01 16:47 2017. 06.01 16:55 8분 긴급 발생한 타 민원 우선처리중 지연 발생 다. 지연에 따른 조치사항 지 연 처 리 자 조 치 사 항 비 고 부 서 명 직 급 성 명 시설관리과 기계운영7급 송 영 석 행정지원과-25151(2014.9.30)호와 관련 패널티 부과 지연 2회 붙임 : 1. 고객시스템 민원처리 처리 현황 1부. 2. 민원 지연처리 내역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오형용 행정지원과장 06/02 代김광석 협조자 주무관 김종갑 시설관리과장 유인행 시행 행정지원과-13865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서부수도사업소 민원실 / 전화 02-3146-3530 /전송 02-3146-3579 / ohy593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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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고객지원시스템 민원처리 현황.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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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민원 지연처리 내역.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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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고객시스템상 민원처리 지연발생 및 처리현황 통보(2017.06.01)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3865 생산일자 2017-06-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형용 (02-3146-3530) 관리번호 D000003029869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