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대책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12681(2017.5.30.)호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통보』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2017년 상반기 전화 및 방문민원응대 점검 실시계획에 따라 소방분야 1위 성과달성을 위한 서비스품질향상 대책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구분 전화민원응대 방문민원응대 점검시기 6.5. ~ 6.30 (기간 중 4회) 6.5. ~ 6.30 (기간 중 3회) 점검항목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40), 종결태도(20), 전체만족도(10) ※ 변경사항 : 적극적인 안내(15ㅡ>10점), 종료인사(10ㅡ>15점) 배점 변경 환경(5), 맞이태도(20), 상담태도(55),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나. 전화 및 방문응대 미흡자 패널티 부과 1) 우수직원(100점) : 인사 우대 (근평, 성과상여금) 2) 미흡직원 (90점 이하) : 인사 상 불이익 처분 (근평, 성과상여금) 다. 행정사항 : 점검기간 중 민원응대점검이라고 생각되는 사항은 즉시 행정팀에 연락하고 붙임3) 민원응대 일일보고서를 작성하여 감찰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전화,방문민원응대 서비스품질향상 자체계획(송파) 1부. 2.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서울시) 1부. 3. 민원응대 일일보고서(예시). 끝. 송파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거여119안전센터장,잠실119안전센터장,종합운동장119안전센터장,가락119안전센터장,방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진숙 행정팀장 조규철 소방행정과장 교육 소방서장 06/02 박근종 협조자 담당자 김경완 시행 소방행정과-8619 ( ) 접수 ( ) 우 05737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51길 56 (마천동) / http://fire.seoul.go.kr/songpa 전화 02-430-7119 /전송 02-489-2119 / yuri9705@seoul.go.kr / 부분공개(6)
12242952
20211012221606
본청
소방행정과-8619
D0000030308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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