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대책 알림

송파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대책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12681(2017.5.30.)호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통보』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 2017년 상반기 전화 및 방문민원응대 점검 실시계획에 따라 소방분야 1위 성과달성을 위한 서비스품질향상 대책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에서는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구분 전화민원응대 방문민원응대 점검시기 6.5. ~ 6.30 (기간 중 4회) 6.5. ~ 6.30 (기간 중 3회) 점검항목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40), 종결태도(20), 전체만족도(10) ※ 변경사항 : 적극적인 안내(15ㅡ>10점), 종료인사(10ㅡ>15점) 배점 변경 환경(5), 맞이태도(20), 상담태도(55),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나. 전화 및 방문응대 미흡자 패널티 부과 1) 우수직원(100점) : 인사 우대 (근평, 성과상여금) 2) 미흡직원 (90점 이하) : 인사 상 불이익 처분 (근평, 성과상여금) 다. 행정사항 : 점검기간 중 민원응대점검이라고 생각되는 사항은 즉시 행정팀에 연락하고 붙임3) 민원응대 일일보고서를 작성하여 감찰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전화,방문민원응대 서비스품질향상 자체계획(송파) 1부. 2.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서울시) 1부. 3. 민원응대 일일보고서(예시). 끝. 송파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거여119안전센터장,잠실119안전센터장,종합운동장119안전센터장,가락119안전센터장,방이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진숙 행정팀장 조규철 소방행정과장 교육 소방서장 06/02 박근종 협조자 담당자 김경완 시행 소방행정과-8619 ( ) 접수 ( ) 우 05737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51길 56 (마천동) / http://fire.seoul.go.kr/songpa 전화 02-430-7119 /전송 02-489-2119 / yuri970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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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 전화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 자체 계획(송파).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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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서울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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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민원응대 일일보고서(전화 및 방문민원)예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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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에 따른 대책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송파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8619 생산일자 2017-06-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진숙 (02-430-7119) 관리번호 D000003030824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