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지리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요구사항 제출 요청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관악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지리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요구사항 제출 요청 1. 관련근거 가. 전산통신과-2601(2017.5.22.) “용역계약 결과 보고(119지령시스템 안정화를 위한 지리정보시스템 개선)” 나. 전산통신과-2740(2017.5.31.) “119지령시스템 안정화를 위한 지리정보시스템 개선 용역사업 착수보고회 개최 결과 알림” 2. 119지령시스템 내 지리정보시스템 개선을 위한 소방서 및 종합상황실의 개선 요구사항을 다음과 같이 경청하고자 합니다. 가. 개선대상 : 119지령시스템 내 지리정보시스템 ※ 119지령시스템 내 출동시스템, 차량동태관리시스템(MDT), 소방안전지도 등은 대상이 아님 나. 요청사유 : 지리정보시스템 기능 개선을 위한 현장 직원 요청사항 경청 다. 기 간 : 2017. 6. 5. ~ 6. 14. 라. 제출대상 : 각 소방서 및 서울종합방재센터 상황실 마. 제 출 처 :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바. 작성 및 제출방법 : 붙임의 엑셀문서 작성하여 소방서 별로 공문제출 ※ 각 안전센터는 6.8(목)까지 현장지휘대 통신담당자에게 제출 바랍니다 3. 행정사항 가. 제출양식 내용 중 개인정보 사항이 있으므로 공문작성시 부분공개 처리하여 제출할 것 나. 작성중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위치지도 담당(T.726-2282)으로 문의하기 바람 붙 임 : 제출양식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장석전 지휘1팀장 전정환 현장대응단장 06/02 강길구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5006 ( ) 접수 ( ) 우 08833 관악구 관악로 97 / 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4-8119 /전송 02-877-4119 / sukjunj@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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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리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요구사항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5006 생산일자 2017-06-0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석전 (02-874-8119) 관리번호 D000003029812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정보통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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