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영등포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지리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요구사항 제출 1. 전산통신과-2758(2017.6.1.)호 “지리정보시스템 기능 개선 요구사항 제출요청”와 관련입니다 2.위호와 관련하여 119지령시스템 내 지리정보시스템 개선을 위해서 아래와같이 시달하오니, 각관은 기일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선대상 : 119지령시스템 내 지리정보시스템 ※ 119지령시스템 내 출동시스템, 차량동태관리시스템(MDT), 소방안전지도 등은 대상이 아님 나. 요청사유 : 지리정보시스템 기능 개선을 위한 현장 직원 요청사항 경청 다. 기 간 : 2017. 6. 5. ~ 6. 12. 라. 작성 및 제출방법 : 붙임서식 붙 임 : 제출양식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여의도119안전센터장,당산119안전센터장,대림119안전센터장,신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상준 지휘1팀장 송재수 현장대응단장 06/02 서재근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4761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동4가) 영등포소방서 현장대응단 / 전화 02-2676-0119 /전송 02-2676-0119 / / 대시민공개
12237222
20211012221606
본청
현장대응단-4761
D000003030692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