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직원대기실 및 종합상황실 부속 휴게실 강화도어 고장수리 계획보고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직원대기실 및 종합상황실 부속 휴게실 강화도어 고장수리 계획보고 1. 관련근거 가. 자원관리과-650(2017.01.13.)『2017년 서울종합방재센터 청사관리 계획 보고(안내)』 나. 자원관리과-4495(2017.03.28.)『직원대기실 및 종합상황실 부속 휴게실 강화도어 고장발생 보고』 와 관련입니다. 2. 위와관련 서울종합방재센터에서 사용중인 직원대기실(본부2층) 및 종합상황실 부속 휴게실 강화도어가 잦은 사용과 노후화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하였기에 아래와 같이 수리 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직원대기실 및 종합상황실 부속 휴게실 강화도어 수리 나. 산출소요액:금330,000원(금삼십삼만원) 다. 수 리내역: 직원대기실(본부 2층)주출입문, 서울종합방재센터 부속 휴게실 출입문 라. 구매 및 결제방법:수의계약(신용카드 결제) 1) 관련근거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나)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 집행기준 제4장 신용카드 및 현금영수증 사용요령 2) 결제계좌:우리은행 1005-201-305121 (서울종합방재센터) 마. 업 체 현 황 ○ 업체명 : 한진유리상사 (대표 : 송희) ○ 주 소 : 중구 소월로 31(남창동) ○ 연락처 : ☏ 바. 계약일:통보일로부터 즉시(통보일:2017.06.01.) ○ 통보방법:전화연락 사. 납품기한 및 장소:계약 일로부터 7일 이내 [소방재난본부 지하 체력단련실] 아. 검사자지정 : 자원관리과 소방장 정은택, 지출담당 소방장 나도영 자. 검사 방법 : 관능(입회)검사 차. 예산과목 : 서울종합방재센터 자원관리과, 기본경비, 일반예산, 기본경비, 사무관리비(100-201-01). 붙 임 : 1. 산출기초조서 1부. 2. 견적서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1부. 끝. 담당자 정은택 장비관리팀장 조철수 자원관리과장 06/01 김의한 협조자 시행 자원관리과-7605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 http://119.seoul.go.kr/ 전화 02-883-7909 /전송 02-875-4375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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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대기실 및 종합상황실 부속 휴게실 강화도어 고장수리 계획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자원관리과
문서번호 자원관리과-7605 생산일자 2017-06-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은택 (02-883-7909) 관리번호 D000003029183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