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기한내 처리민원 내역 및 스피드지수·지연처리 현황 통보('17.5.29일) 우리 사업소에 접수된 민원중 금일 처리하여야 할 민원 내역 및 스피드지수 ․ 지연처리 민원 현황를 통보하오니 스피드지수를 염두에 두고 처리 바라며, 늦어도 민원처리기한 내에 반드시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금일 처리할 민원 내역 민 원 명 신청자 주소 처리기한 담당자 처리부서 처리단계 급수설비폐지신청 2017-05-29 17:01 박정심 현장민원과 계량기철거 【2017.5.29(월) 09:00현재】 나. 민원별 지연처리 현황 【2017.1.01.~5.26(금)18:00】 민원명 금월 누계 - - - 다. 부서별 스피드지수 실적 【2017.1.01.~5.26(금)18:00】 부서명 일일실적 연간누계 전일(2위) 금일(2위) 증감 전일(1위) 금일(1위) 증감 평 균 90.72 89.38 -1.34 90.49 90.48 -0.01 행정지원과 90.80 90.24 -0.56 91.39 91.38 -0.01 요금과 93.18 78.41 -14.77 88.44 88.40 -0.04 현장민원과 86.53 86.39 -0.14 85.66 85.67 0.01 급수운영과 88.64 87.50 -1.14 91.73 91.70 -0.03 시설관리과 94.55 92.76 -1.79 90.80 90.81 0.01 ※ 붉은색 글씨 표기는 최근 2개월 본부평균(88.49%) 대비 이하 점수 첨 부 : 민원사무 법정 및 단축처리 기간표(2014. 10. 6현재).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김경환 행정지원과장 05/29 이원철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1935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 전화 3146-3824 /전송 3146-3879 / fish8860@seoul.go.kr / 부분공개(6)
12176525
20211012221215
본청
행정지원과-11935
D000003023947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