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4분기 119생활안전대 대응능력 강화를 위한 방문교육 결과(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난관리과-3150(2017.5.4.)호 「2/4분기 119생활안전대 대응능력 강화를 위한 방문교육 계획」 나. 서빙고119안전센터-2289(2017.5.20.)호 「2017년 2/4분기 119생활안전대 대응능력 강화를 위한 방문교육 결과 보고」 다. 후암119안전센터-2408(2017.5.22.)호 「2/4분기 119생활안전대 대응능력 교육 결과 보고(후암)」 라. 이촌119안전센터-2435(2017.5.22.)호 「2/4분기 119생활안전대 대응능력 강화를 위한 방문교육 결과(이촌)」 마. 현장대응단-3708(2017.5.23.)호 「2/4분기 119생활안전대 교육 결과 보고」 바. 이태원119안전센터-2556(2017.5.25.)호 「2/4분기 119생활안전대 대응능력 강화를 위한 방문교육 결과-이태원」 2. 구조대 및 119생활안전대 대응능력 강화를 위한 교육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알림)합니다. 가. 기 간: 2017. 5. 11.(목) ~ 5. 19.(금) 나. 대 상: 현장대응단 및 각 119안전센터 119생활안전대 다. 교 관: 구조팀장(구조운영) 라. 방 법: 현장대응단·119안전센터 방문 교육 및 전달교육 마. 교육내용 1) 119생활안전대 장비 활용 및 숙달 교육 2) 생활안전 사고사례 교육을 통한 안전사고 예방 3) 시민만족도 향상 대책 도입 취지 및 운영방법 설명 4) 시민만족도 조사 방법 및 생활안전 구조활동 기록 입력 철저 5) 119생활안전대 업무 도입 필요성 및 인식 전환 당부 등 6) 부서장 친절교육 실시 여부 확인 바. 교육사진 3. 행정사항 ○ 현장대응단장(구조대장) 및 각 119안전센터장은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한 중점추진사항(직원교육 및 안심문자 보내기) 추진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17년 구조서비스 시민만족도 향상 대책 1부. 끝. 담당자 오재호 구조팀장 이수환 재난관리과장 전결 05/26 김지수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642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한강로2가) / 전화 02-793-2274 /전송 02-792-5117 / oh321ho@seoul.go.kr / 부분공개(5)
12169604
20211012220956
본청
재난관리과-3642
D000003022473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