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20170522000675)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120다산콜센터를 이용하시는 가운데 불편을 드리게 되어 송구스럽습니다. 내용확인 결과 상담사는 시민님의 문자민원을 접수하였으나, 민원 분배 과정에서 민원내용파악이 쉽지 않아 해당부서로 가지 못하고 다산콜센터로 다시 반송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다산콜센터 상담사의 접수 이후 민원분배부서에서는 시민님과 직접 소통이 어려워 민원분배가 원활치 않았고 이 과정에서 시민님께 민원내용에 대해 재탐색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이 큽니다. 서울시 공직자에 대한 염려와 관심에 감사드리며 보다 구체적인 요청을 전송하시면 담당부서로 민원 전달 도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정에 남다른 관심 감사드리며 시민님 가정에 언제나 행운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주무관 이현음 120운영팀장 황호익 시민봉사담당관 05/25 代양성호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229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12161273
2021101222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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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12299
D00000302132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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