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한국 스마트카드 사기혐의 민원 관련 처리부서 지정 의견 제출 요청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한국 스마트카드 사기혐의 민원 관련 처리부서 지정 의견 제출 요청 1. 한국스마트카드 관련 민원(2017. 5. 15.)이 접수되어 우리 부서에서 처리 주무부서를 지정하였으나, 관련 부서에서 서로 미루어 민원서류 처리가 지연되고 있으니 해당 부서에서는 2017. 5. 29.(월)까지 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2. 민원처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아니할 경우,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제9조 1항 및 민원법령에 의거 처리 주무부서를 지정할 계획임을 알려 드립니다. 붙임 1. 민원처리 지정의견서 1부 2. 민원서류 사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교통정책과장,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주무관 박찬연 민원처리1팀장 박재영 시민봉사담당관 05/25 代양성호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230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전송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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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스마트카드 사기혐의 민원 관련 처리부서 지정 의견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2304 생산일자 2017-05-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찬연 관리번호 D000003021329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