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인사행정 개선사항 제출 요청 1. 市소방감사담당관-6847(2017.5.19.)호 “인사행정 개선 T/F 운영 안내 및 자료제출 요청”과 관련입니다. 2. 현행 인사행정의 문제점과 실태를 확인하고 개선하여 내부청렴도를 향상하고자 본부 주관 인사행정 개선 T/F를 운영하오니, 각 부서는 1건 이상씩 인사관련 개선사항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한 : 2017. 5. 31.(수)까지 나. 자료제출 사항 승진심사, 본부전입, 근무성적평정 등 인사행정과 관련된 운영상 문제점 또는 개선사항(ex. 당해 승진 심사위원 및 심사기준 공개, 본부 전입대 상직원 역량평가, 업무분야/입직경로별 최소 승진비율 설정 등) 다. 제출부서 : 각과, 현장대응단, 각센터 라. 제출방법 : 부서별 1건 이상 붙 임 : 자료제출 서식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해영 행정팀장 박태호 소방행정과장 전결 05/25 구삼서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634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봉천동 1593-3)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7-4119 / lhystar@seoul.go.kr / 대시민공개
12149965
20211012220903
본청
소방행정과-6340
D00000302135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