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칭찬)접수에 따른 처리 결과 보고 1. 관련근거 가. 응답소 민원(접수번호:,문서번호 ) 나. 재난관리과-4640(2017.5.22.)호 『응답소 민원(칭찬)접수에 따른 계획 보고』 다. 재난관리과-4642(2017.5.22.)호 『응답소 민원(칭찬) 접수 사례 알림 라. 재난관리과-4643(2017.5.22.)호 『응답소 민원(칭찬)에 대한 회신』 2. 서울특별시 응답소 민원사항에 대하여 처리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응답소 민원사항 1) 민원인 : 2) 민원내용 : 나. 사실확인 1) 출동일시 : 2) 출동대 : - 다. 처리사항 1) 강남소방서 각 단, 과 및 119안전센터 칭찬 미담 사례 알림 2) 영동119안전센터 대원에게 해당사실 SNS 통보 3) 칭찬 및 격려 처리 결과 민원인 회신(유선 및 MMS메세지). 끝. 담당자 홍운화 구급팀장 이은주 재난관리과장 05/22 노희손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654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3층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553-0109 /전송 02-553-3199 / cluboctagon@seoul.go.kr / 부분공개(5)
12113479
20211012220448
본청
재난관리과-4654
D000003015793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