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보육신문고 민원처리 현황보고(’17.4월) 1. 보육담당관-1094(2017.1.16.)호와 관련입니다. 2. 2017.4월 보육신문고 민원처리 현황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 민원 접수 및 처리 (단위 : 건, %) 월 별 구 분 계 보육포털서비스 입소대기 신청 지침제도개선 및 필요경비 이용 불편사항 재무회계 운영전반 시간연장 보육교사 국공립및 서울형등 합 계 건 수 825 683 82 26 22 9 3 비 율 100 82.8 9.9 3.2 2.7 1.0 0.4 1월 건 수 88 48 23 9 7 1 0 비 율 100 54.5 26.1 10.3 8.0 1.1 0 2월 건 수 57 25 14 6 5 5 2 비 율 100 43.9 24.5 10.5 8.8 8.8 3.5 3월 건 수 151 126 18 3 2 1 1 비 율 100 83.4 11.9 2.0 1.3 0.7 0.7 4월 건 수 529 484 27 8 8 2 0 비 율 100 91.5 5.1 1.5 1.5 0.4 0 ※ 3월 신학기 개원으로 4월 보육포털서비스 입소대기 신청에 관한 민원(91.5%)이 가장 많음. ○ 민원 처리기간 (단위 : 건, %) 월 별 구 분 계 1일 2일 3일 4일 5일 6일 7일 평 균 소요일 합 계 건 수 825 385 196 46 37 79 49 33 2.4 비 율 100 46.7 23.8 5.6 4.5 9.5 5.9 4.0 1월 건 수 88 7 7 6 11 45 12 0 4.3 비 율 100 8.0 8.0 6.8 12.5 51.1 13.6 0 2월 건 수 57 4 2 8 3 7 14 19 5.2 비 율 100 7.0 3.5 14.1 5.2 12.3 24.6 33.3 3월 건 수 151 79 24 8 13 7 11 9 2.4 비 율 100 52.3 15.9 5.3 8.6 4.6 7.3 6.0 4월 건 수 529 295 163 24 10 20 12 5 1.8 비 율 100 55.8 30.8 4.5 1.9 3.8 2.3 0.9 ※ 4월 민원처리 평균 소요일수는 1.8일이며, 입소대기 신청 문의 즉시 처리로 1일 이내 처리(55.8%)가 가장 많아 평균소요일이 줄어 들었음. 끝. 주무관 이호성 현장점검팀장 지선병 보육담당관 05/22 代고광현 협조자 시행 보육담당관-1065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5125 /전송 02)2133-0731 / viplhs@seoul.go.kr / 대시민공개 정보의 개방과 공유로 일자리는 늘고 생활은 편리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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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20448
본청
보육담당관-10651
D00000301695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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