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현장민원과-11804 결재일자 2017.5.22.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현장민원과장 이향옥 이규섭 05/22 변재홍 협 조 2017년 액션미팅 및 소통행사 결과 보고 2017. 5.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액션미팅 및 소통행사 결과 보고 직원 상호간 진솔한 대화와 소통을 통해 현안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논의하고, 현장민원과 2017년 민원업무 추진성과 향상과 발전적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액션미팅 및 직원 소통행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 행사개요 ○ 일 시 : 2017.5.12.(금) ○ 장 소 : 관악산 ○ 참석인원 : 현장민원과 직원 12명 ○ 주요내용 : 대민업무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켜 시민만족도를 높임 ○ 진행자 - 의사결정자(Sponsor) : 현장민원과장 - 진 행 자(Facilitator) : 현장민원과 이향옥 발제내용(자료 별첨) ○ 발제자 : 김소희 ○ 발제내용 : 업무용 휴대폰을 이용한 민원서류 간편접수로 시민만족도 향상 행정사항 ○ 발제 안건 및 토론내용을 반영하여 업무 추진 ○ 액션미팅 참석자 교육시간 4시간 인정 붙 임 : 액션미팅 및 소통행사 결과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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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20448
본청
현장민원과-11804
D00000301665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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