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소리함 민원 답변 송부(주차장)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전략기획실장 (경유) 제목 고객소리함 민원 답변 송부(주차장) 1. 전략기획실-2234(2017.5.16.)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과 고객소리함 민원에 대한 답변을 붙임과 같이 송부합니다. 붙임 고객소리함 민원 답변 1부. 끝. 운영과장 주무관 백철 운영과장 05/18 김정열 협조자 시행 운영과-1943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0 /전송 02-500-7990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소리함 민원 답변 송부(주차장)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관리부 운영과
문서번호 운영과-1943 생산일자 2017-05-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백철 (02-500-7310) 관리번호 D000003013495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