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답소 답변처리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은평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응답소 답변처리 저희병원을 이용하심에 있어 환자분에게 발생한 불편함으로 인해 제기하여 주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먼저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께서 불편하였던 사항 중 처방이 두번 된 사항에 대해서는 면밀히 전산정보를 확인한 결과, 2016년 10월21일 진료일에 있었던 사항으로 확인되며, ****의 편의를 위해 기존 원외처방에서 원내처방으로 변경하는 과정에서 특정약이 수정 추가처방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김용범님께 불편을 드린 것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실무관(보안요원)이 대기하고 있었던 사항은 이전 진료시 타환자 진료에 방해가 되는 행동이 있었기에 진료환경의 안정을 기하고자 미리 대비하였던 사항입니다. ****을 불쾌하게 할 의도는 전혀 없었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며 앞으로 이런 부분에 있어 환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의 불편사항에 대하여는 이미 지난 번에 주신 민원 이후 즉시 원장님께 보고된 사항으로 추후 이런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감독, 교육을 더욱더 강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무관 원은영 진료기획팀장 우난주 진료부장 하지혜 은평병원장 05/18 代하지혜 협조자 시행 진료부-4042 ( ) 접수 ( ) 우 / http://ephosp.seoul.go.kr/ 전화 02-300-8253 /전송 02-300-8099 / wey@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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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응답소 답변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4042 생산일자 2017-05-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원은영 (02-300-8253) 관리번호 D000003013499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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