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직소민원)에 대한 회신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직소민원)에 대한 회신 **** 안녕하십니까? 서울종합방재센터 상황총괄팀입니다. 귀하께서 응답소를 통해 질의하신 민원(2*************74)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지난 2016.10.09. 정보공개를 통하여 통지한 내용과 같습니다. 1. 신고시간 차이 및 출동지령 지연된 이유 - 신고자와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못하여 정확한 환자발생위치(주소)를 확인하는데 시간이 다소 소요되었고 출동지령 시간은 재해 상황과 접수자의 숙련도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음 2. 응급처치가 이루어지지 않은 이유 - 신고자와 통화 시 의식과 호흡 유무를 확인했으나 신고자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장애로 우선 구급대 출동 조치하였고 현장에 출동하는 구급대원이 신고자와 연락하였으나 전화연결이 되지 않음(2회) 귀하께서 원순씨에게바랍니다 채널을 통해 요청하셨으나 서울종합방재센터 상황총괄팀으로 부서 분배되어 답변 드림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 서울종합방재센터 상황총괄팀 (02-726-2015) 담당자 김정희 상황총괄팀장 이미자 종합상황실장 05/17 김성회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5874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예장동 산4-5)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015 /전송 027262044 / emt103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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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직소민원)에 대한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문서번호 종합상황실-5874 생산일자 2017-05-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정희 (02-726-2015) 관리번호 D000003012257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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