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평가담당관-4733 결재일자 2017.5.17.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평가총괄팀장 평가담당관 김은주 이은웅 05/17 백운석 업무용 복합기 구매 계획 2017. 5 기 획 조 정 실 (평가담당관) 업무용 복합기 구매 계획 기 사용중인 복합기의 과다사용으로 출력시 잦은 고장이 발생하여 평가 및 현안업무 추진에 어려움이 있어 신규 구매하고자 함 구매사유 ○ 현재 사용중인 복합기 과다사용으로 잦은 고장 발생 ○ 현안업무 관련문서 출력 시 고장 발생으로 신속한 업무처리 저해 구매방법 ○ 재무과 통합예산의 자산및물품취득비 활용,『수의계약』의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및 제30조 제1항 제2호에 의한 수의계약 구매물품 : 칼라 복합기 물 품 명 규 격 수 량 제 작 사 35매급 A3칼라 복합기 ApeosPort V C3376 1 후지 제록스 ○ 설치장소 : 서울시청 신청사 5층, 평가담당관 사무실 소요예산 : 금4,620,000원(금사백육십이만원) ○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운영개선, 회계제도개선 및 도입운영, 물품구매관리효율화, 일반운영비, 자산및물품취득비 행정사항 ○ 재무과에 구매예산 지원 협조 요청 : ‘17.5월 ○ 잦은고장 및 노후화된 복합기 반납 조치 : ‘17.6월 첨부 : 구매 견적서 1부.
12074510
20211012215725
본청
평가담당관-4733
D000003012229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