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심리상담 및 힐링프로그램 운영현황 자료 요청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심리상담 및 힐링프로그램 운영현황 자료 요청 1. 행자부 민원서비스정책과-1487(2017.5.15.)호와 관련입니다. 2. 행자부에서는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라 각 행정기관이 민원인 등의 폭언이나 폭행 등으로 인한 민원공무원의 정신적 피해를 예방·치유하는 방안을 마련해야 함과 관련하여, 직원들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심리상담과 힐링(치유)프로그램을 파악하고자 하오니,아래 자료를 2017. 5. 26.(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 자료 - 심리상담센터 운영현황 : 붙임1 - 심리진단, 심리치유 등 힐링관련 교육과정 현황 : 붙임2 ※기한 내 미제출시 해당없음으로 간주 붙임 1. 심리상담센터 운영현황 조사표 1부 2. 힐링관련 교육과정 운영현황 조사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인력개발과장,서울특별시인재개발원장(인재기획과장),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인재육성과장),서구1-25 주무관 이경옥 민원기획팀장 양성호 시민봉사담당관 05/16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38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87 / ogi9000@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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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상담 및 힐링프로그램 운영현황 자료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1389 생산일자 2017-05-1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옥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011035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