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재난대비 구급활동일지 배정 계획 알림 1. 관련문서 가. 재난대응과-4235(2017.02.27.)호 「구급단말기 오류 관련 구급활동일지(수기)입력 알림」 나. 재난관리과-3797(2017.05.15.)호 「재난대비 구급활동일지 인쇄물 구매 계획 보고」 다. 재난관리과-3826(2017.05.16.)호 「물품검사(수)조서 [구급활동일지 인쇄물]」 2. 각종 재난사고로 인하여 시스템 마비시 구급활동상황기록 유지관리를 위하여 구급활동일지를 아래와 같이 배정하오니 현장대응단장 및 각119안전센터장은 인수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 2017. 05. 16.(수) 09:00 ~ 나. 배정장소 : 재난관리과 구급팀 다. 배정수량 : 70권 (단위:권) 계 현장대응단 방배 양재 서초 잠원 우면 70 10 15 5 20 10 10 3. 행정사항 가. 해당 부서장은 물품에 대한 이상 유무를 확인 후 2017.05.19.(금)한 구급팀으로 인수증 제출 해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인수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센터 담당자 배동연 구급팀장 한상훈 재난관리과장 05/16 代김상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846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서초소방서 / 전화 02-532-1149 /전송 02-599-0119 / vaesse@seoul.go.kr / 부분공개(5)
12056043
20211012215605
본청
재난관리과-3846
D000003011052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