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7년 4월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안부문자 발송 결과 보고 1. 재난관리과-1986(2017.3.8)호「119구급대 이용시민 만족도 향상 추진 계획」과 관련입니다. 2. 위 호와 관련, 우리 서 4월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문자 발송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건) 구 분 출동건수 제외건수 발송건수 응답건수 응답률 합계 소속 1636 930 706 242 34.3% 현장대응단 409 166 243 90 37.0% 청량리 306 202 104 23 22.1% 전 농 331 234 97 41 42.3% 용 두 318 197 121 40 33.1% 휘 경 272 131 141 48 34.0% ※ 4월제외(930건) : 미이송 567건 / 만취자·노숙자 등 363건 ※ 1월 ~ 4월 현황 : 출동건수 6,744건 / 제외건수 3,103건 / 발송건수 3,641건 붙 임 4월 시민만족도 및 청렴도 향상을 위한 문자 발송 결과 1부. 끝. 담당자 김수옥 구급팀장 박경서 재난관리과장 05/16 진광미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840 ( ) 접수 ( ) 우 / 전화 2213-0119 /전송 2212-2119 / / 부분공개(5)
12055731
20211012215605
본청
재난관리과-3840
D0000030112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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