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 (경유) 제목 ‘******의 계속적인 거짓답변으로 소비자 피해 방관 관련’민원에 대한 회신 *** 님 안녕하세요? *** 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올려주신 접수번호 **************번의 상담 내용은 서울시 홈페이지 응답소로 올려주신 접수번호 **************번과 동일한 상담 내용으로, 국민신문고에서 서울시로 이송이관 되었습니다. 이에 접수번호 **************번의 답변 내용으로 답변을 대신함을 양해 말씀드립니다. 아울러 접수번호 **************번의 상담 글에서 말미에서 국민신고로 접수된 민원에 대해서는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서울시 응답소가 아닌 국민신문고로부터의 직접 답변을 원한다는 내용을 확인한 후 서울시 응답소 담당자에게 *** 님의 요청사항을 전달하고 국민신문고에서 답변할 수 있도록 조치할 수 있는 방법을 문의하였습니다. 그런데 *** 님께서 국민신문고에 상담 글을 올리실 때 서울시를 선택하셔서 서울시로 지정이 된 것으로 서울시에서 답변을 해야 할 사항이라는 안내를 받아 *** 님의 요청사항에도 불구하고 서울시에서 드린 답변 내용으로 대체하는 점 다시 한 번 양해 말씀드립니다. 일교차 큰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 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은희 공정경제정책팀장 김경미 공정경제과장 05/15 천명철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과-2691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서울빌딩 3층 / 전화 02-2133-5372 /전송 02-768-8852 / iris0804@seoul.go.kr / 부분공개(6,7)
12049203
20211012215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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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경제과-2691
D0000030096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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