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재단 상담시스템 사용 업무협약 체결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120다산콜재단 상담시스템 사용 업무협약 체결 1. 120다산콜재단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4조(재단의 사업), 제17조(사업의 위탁 및 자료제공)과 관련입니다. 2. 120다산콜재단의 시민중심 맞춤형 행정 종합상담서비스 제공하는 시정전문상담기관으로써의 기능 수행을 위하여 서울특별시 상담시스템 활용에 대한 협약을 체결하고, 시스템 사용에 따른 개인정보처리 위탁 운영 계약을 체결하고자 합니다. 붙임 1. 시스템사용 협약서 1부 2.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끝. 주무관 김태한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05/15 전재선 협조자 120운영팀장 황호익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297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다산콜센터 / www.seoul.go.kr 전화 02-724-1557 /전송 02-724-1559 / taehany@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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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스템사용 협약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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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 처리 위탁계약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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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120다산콜재단 상담시스템 사용 업무협약 체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1297 생산일자 2017-05-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한 (02-724-1557) 관리번호 D00000300966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120다산콜센터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