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특수구조단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조달물품[전자복사기]구매 대금 지급 계획 1. 관련근거 가.재무과-15580(2017.03.28.)호「사업소 등 노후 출력장비 교체예산 재배정 알림」 나. 소방항공대-1388(2017.4.10.)호「전자복사기 조달 구매 계획」 다. 소방항공대-1772(2017.5.08.)호「물품검사(수)조서(전자복사기)」 2. 위와 관련 우리 단 전자복사기 납품완료에 따라 검수 완료 후 구매 대금을 다음과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특수구조단 물품조달[전자복사기)] 구매 나. 계약방법 : 제3자단가계약(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다. 지급내역 : ************************* (단위 : 원) 품 명 수량 금액(A) 수수료(B) 계약업체 납부기한 합계(A+B) 전자복사기 1 ********* ****** ***** ***** 5. 12. 한 ********* 라. 예산과목 : 일반회계 /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 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마. 지급방법 : 납입고지서 발행에 의한 대금입금 붙임 : 1. 납입고지서 1부. 2. 세금계산서 1부. 끝. ★담당자 김현진 행정팀장 김형길 119특수구조대장 05/12 김옥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6830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119특수구조단 행정지원과 4층 (402호) / 전화 3706-1915 /전송 3706-1919 / / 부분공개(6)
12022234
20211012215342
본청
행정지원과-6830
D0000030078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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