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무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 구매 예산 재배정 요청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자 총무과장 (경유) 제 목 사무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 구매 예산 재배정 요청 1. 주차계획과-6132(2017.5.11.)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과 직원의 업무 효율과 편의 증진을 위한 사무공간 개선과 관련하여 물품 구매 예산을 재배정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물품구매 목록 (단위: 개, 원) 품 명 규 격 수량 산 출 가 격 비고 단 가 금 액 계 17 1,014,200 재배정 요청액 연결형장의자 1500×520×440 1 105,000 105,000 회의공간 에릭카에어의자 450×470×790 9 41,000 369,000 회의공간 커피테이블 500Ø 2 77,000 154,000 탕비실 큐빅스툴 410×410×430 2 57,000 114,000 탕비실 회의테이블(제작) 1800×600×720 1 110,000 110,000 회의공간 테이블강화유리 1800×600 1 40,000 40,000 운임&설치비 1 30,000 30,000 붙임 1. 주차계획과 사무환경 개선 계획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끝. 주차계획과장 주무관 전진수 주차계획팀장 이미경 주차계획과장 05/12 오진완 협조자 시행 주차계획과-615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6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2354 /전송 02-2133-1051 / sniperjjs@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사무환경 개선을 위한 물품 구매 예산 재배정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주차계획과
문서번호 주차계획과-6158 생산일자 2017-05-12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진수 (02-2133-2354) 관리번호 D000003007396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