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7년 상반기 성과평가 관련 소방활동정보카드 입력 정비 수정 계획 보고 1. 관련문서 가. 방화119안전센터-1222(2017.3.13.)호『2017년 소방활동 자료조사 및 정보카드 정비 계획 보고』 나. 재난관리과-1922(2017.3.15.)호『2017년 상반기 성과평가 관련 소방활동정보카드 입력 정비 계획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2017년 상반기 성과평가 관련 소방활동정보카드 입력 정비 수정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추진기간 : 2017.3.28. ~2017.5.31. 나. 추진대상 : 총 318개소 ※ 2016년도 소방활동자료조사 기실시 대상(140개소) 추가 다. 내용 : 소방활동정보카드 담당자 지정 입력 (소방훈련사항, 진압활동계획도, 소방활동계획 등 입력 및 변동사항수정) 라. 추진결과 보고 : 익월 3일한 ※ 방화119안전센터-1222 관련 기실시 대상은 갈음 처리 붙임 1. 소방활동정보카드 입력대상 및 책임담당 현황(318개소) 1부. 2. (담당책임)소방활동정보카드 정비 추진실적(보고서식) 1부. 끝. 담당자 최승경 진압1팀장 김종수 119안전센터장 05/11 이계욱 협조자 시행 방화119안전센터-2155 ( ) 접수 ( ) 우 07721 서울특별시 강서구 까치산로 49(화곡본동 61-8 화곡119안전센터) / http://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2602-0119 /전송 02-2694-6119 / csknim@seoul.go.kr / 부분공개(6)
12018901
20211012215248
본청
방화119안전센터-2155
D0000030056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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