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하천관리과장) (경유) 제목 2017년 여름철 자연재난 사전대비 중앙 합동점검에 따른 자료 제출 1. 하천관리과-7352(2017. 5. 2.)호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2. 2017년 여름철 자연재난 사전대비 중앙 합동점검(’17. 5. 22.~5. 24.)에 따른 자료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중점 점검항목 : 제7항. 피해발생시 비상급수 대책 나. 점검항목별 제출자료 세부점검사항 점 검 기 준 제출자료 비상급수 대책마련 실태 1.여름철 자연재난 발생시 상수도 관련 비상급수 계획 수립 -『2017년 여름철 폭염』관련 수돗물 안정적 공급 계획 (비상근무 및 비상연락망 포함) 공사중인 사업장 관리 실태 (※현장점검) 2.하수처리장, 위생처리장, 상·하수도시설 공사장 수방대책 마련 - 호우대비 배수처리 및 토사유출 방지시설 설치 - 공사현장과 지역대책본부와 비상연락체계 확보 -공사장 풍수해대비 계획서 · 뚝도 고도정수처리 시설 공사 · 국사봉배수지 건설공사 붙임 : 점검항목별 자료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최이영 시설과장 代송병욱 시설안전부장 05/11 강신재 협조자 시행 시설과-439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27-1) / 전화 02-3146-1491 /전송 02-3146-1529 / eiyoung@seoul.go.kr / 부분공개(6)
12012351
20211012215248
본청
시설과-4395
D000003005575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