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구급수혜자 칭찬(감사방문) 사례 알림

노원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구급수혜자 칭찬(감사방문) 사례 알림 119구급대원들의 모범적이고 친절한 구급활동에 감사 방문사례가 있어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각 부서 및 119안전센터에서는 친절 사례 교육 실시 및 한결같은 마음으로 구급활동에 임하고 있는 구급대원들을 격려하여 주시고, 각 구급대원들은 앞으로도 최상의 구급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의 방문 사례 1 수혜자성명 ********** 방문자성명 *** 수혜자와의 관계 본인 출동일시 ********************* 감사전화 일시 2017.05.08.(월) 15:30 이송병원 상계백병원 출동대원 수락119안전센터 1팀 - 소방장 이미순, 소방교 박선우 출동요지 환자가 무거운 물건을 들던 중 다리에 통증 느껴지고 거동이 불가능 해서 병원진료 받고자 신고함 . 감사내용 혼자 살아서 같이 병원 부축해 가줄 사람도 없고 도저히 움직일 수 없어서 어떻게 해야할 지 막막했다고함. 구급대가 신속히 출동해 줘서 병원에 데려다 주고 큰일 아니라고 너무 걱정말라고 위로해 줘서 너무 고마웠다고 함. 그동안 계속 치료 받느라 감사 인사 전하러 오고 싶었는데도 못왔는데 이제야 증상이 좀 호전되어 방문한다고 늦게 찾아와서 미안하다고 하였음. 사무실에 있던 출동대원 소방교 박선우에게는 직접 감사 인사 전했으며 타 부서로 전출 간 소방장 이미순 주임에게는 감사인사 꼭 전해달라고 신신당부하시고 가심. 네스카페 커피믹스 한 박스 사가지고 오셨는데 마음만 받겠다고 하고 물품 반려함. 방문 당시 사무실에 있던 소방교 박선우 및 1팀장 소방위 이흥식이 응대하였음. ○ 감사의 방문 사례 2 수혜자성명 이정자(여***** 방문자성명 권은경 수혜자와의 관계 딸 출동일시 *******************28 감사전화 일시 2017.05.08.(월) 16:20 이송병원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출동대원 수락119안전센터 2팀 - 소방사 박형진, 소방교 우종덕 출동요지 환자 오래전부터 압박골절로 심한 통증 앓아왔으며 금일 통증 더 심해 119신고함. 감사내용 압박 골절 심해 앉을 수도 누울 수도 없고 밤새 잠 한숨 이루지 못했었다고함. 119 부르면 미안해서 부르지 않으려고 했는데 택시도 탈 수 없어서 신고했다함. 출동한 구급대원이 허리 안아프게 잘 고정해주고 먼 병원에도 싫은 내색 한 번 없이 이송해 주고 혈압등도 재주며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너무 고마웠다고함. 출동대원 모두 비번이라고 하니 출동대원에게 감사인사 꼭 전해달라고 신신당부하시고 가심. 박카스 두 박스 사가지고 오셨는데 마음만 받겠다고 하고 물품 반려함. 방문 당시 사무실에 있던 구급대원 및 1팀장 소방위 이흥식이 응대하였음. 끝. 노원소방서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상계119안전센터장,공릉119안전센터장,월계119안전센터장,수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안상미 구급팀장 정숙경 재난관리과장 김송삼 소방서장 05/10 김윤섭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906 ( ) 접수 ( ) 우 01791 서울특별시 노원구 한글비석로1길 8 노원소방서 현장대응단 / 전화 02-973-0119 /전송 02-949-4119 / 0won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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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급수혜자 칭찬(감사방문) 사례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원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2906 생산일자 2017-05-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안상미 (02-973-0119) 관리번호 D000003005085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