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대체인력(구급출동업무 보조) 직무교육 계획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3894(2017.3.28.)호 「대체인력 선발 시행 계획」 나. 소방행정과-5200(2017.4.26.)호 「2017년도 구급출동 업무보조 대체인력 배치 알림」 2. 위와 관련 우리 서에 배치된 대체인력(구급출동업무 보조)에 대한 적은 교육·훈련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해당 부서장은 근무실정을 감안하여 자체 계획을 수립하여 교육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 2017. 5. 15.(월) ~ 5.19(금) 나. 대 상 : 현장대응단 안효정 다. 안전책임관 : 해당 부서장 다. 교 관 : 해당 부서장 및 선임구급대원(1급 응급구조사) 라. 교육내용 - 구급출동지령 접수·구급출동 요령 - 감염관리실 사용 및 폭행피해 예방 요령 - 구급단말기 사용법(구급활동일지 및 심폐정지환자 응급처치 세부상황표 작성요령) - 기타 구급활동 관련 요령 등 3. 행정사항 가. 해당 부서장은 교육 계획 수립시 상기 교육내용 및 붙임 내용을 포함하여 시행하여 주시고, 2017. 5.24(수) 까지 교육 결과를 서식 활용하여 제출하여 주시고, 나. 안전책임자를 지정하여 안전사고 방지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교육자료 1부. 2. 대체인력 교육 결과(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우일형 구급팀장 조동열 재난관리과장 05/10 代이중범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3270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875-4324 /전송 02)878-2069 / emt1010@seoul.go.kr / 부분공개(5)
11992232
20211012215125
본청
재난관리과-3270
D000003003940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