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지하철2호선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지하철2호선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지하철2호선”건에 대하여 지하철 운영기관의 검토의견을 바탕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님 말씀처럼 승하차가 완료된 후 출입문 닫힘 예고방송을 실시하고 출입문을 닫는 것에 대하여 매우 공감합니다. 다만, 2분30초(R/H기준)마다 운행되는 지하철 시스템과 승차하려는 많은 승객의 신속한 승하차를 유도하기 위하여 승차 중에 닫힘 안내방송을 하고 승하차가 완료된 후 출입문을 닫도록 하고 있습니다. 승차 완료 후 닫힘 예고방송을 하는 것은 지하철 운행 지연에 따른 시민들의 불편 등이 우려되어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많은 점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정시보다는 승객의 안전이 우선이므로 승객의 수요에 따른 정차시간의 탄력적 적용으로 안전한 승하차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관사들에게 전달하여 좀 더 여유 있는 닫힘 방송과 출입문취급으로 보다 안전한 지하철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정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귀댁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영희 도시철도관리팀장 공병엽 교통정책과장 05/08 이상훈 협조자 시행 교통정책과-1066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2248 /전송 / lyh122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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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지하철2호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본부 교통정책과
문서번호 교통정책과-10662 생산일자 2017-05-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영희 (02-2133-2248) 관리번호 D00000300351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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