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소방서 수신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종합상황실장) (경유) 제목 2017년 전화 민원응대 품질향상 관련 협조요청 1. 관련문서 가. 소방감사담당관-1641(2017.2.3.)호『2017년 소방청렴도 향상 종합대책』 나. 소방행정과-2427(2017.2.14.)호『2017년 소방청렴도 향상 종합대책』 2. 친절의 기본이 되는 전화 민원응대 친절도를 평가하여 미흡한 분야를 개선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우리서 부서별 민원대표 전화를 안내하오니, 서울종합방재센터는 민원전화 수보시 아래 대표전화를 안내하여 시민불편이 없도록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강남소방서 민원대표 전화안내 》 부서 민원내용 민원대표 전화번호 1. 홍보교육팀 1. 다중이용업소 소방안전교육 2. 일반출장교육 3. 체험교육 경비전화 : 79 - 331 ~ 334 민원대표 : 554-9965 2. 예방과 1. 다중이용업소 완비증명 발급 2. 소방안전관리자 선·해임 3. 소방시설지도 4. 자체·종합점검 5. 건물 소방시설 점검요청 경비전화 : 79 – 514 ~ 515 민원대표 : 553-2247 3. 현장대응단(화재) 1. 화재증명원 발급 2. 화재원인(민원 등) 3. 화재 보험처리 관련 경비전화 :79 – 612 ~ 616 민원대표 : 552-3984 끝. 강남소방서장 담당자 진구룡 지휘1팀장 조규관 현장대응단장 05/08 김길중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4608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강남소방서) / 전화 02-553-3315 /전송 02-556-2119 / gufire@seoul.go.kr / 대시민공개
11980959
20211012214910
본청
현장대응단-4608
D000003003439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