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사항(응답소-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 통보 - (접수번호 : 20170508000802) 1. 민원인이『 응답소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 』 민원처리 지연 및 불편 민원 문의”이라는 제목으로 제기한 민원은 검토한 결과 귀 사업소에서 처리함이 타당할 것으로 판단되어 통보하오니, 2. 민원내용을 면밀히 검토하여 응답소 전자민원시스템에서 전자결재 연계 답변 처리 후 결과를 2017.5.17.(수)까지 행정운영과로 통보하여 주시기 바라며, 3. 아울러, 민원처리에 있어 타부서와 협조를 필요로 하는 경우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6조(관계 기관의 협조 및 부서 간의 협조)제1항에 의거 협조 부서의 답변서를 제출 받아 민원인이 충분히 이해 납득할 수 있게 작성하고, 4. 민원인이 위 내용의 민원 제출로 인하여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비밀 보호에 철저(부분공개 6호)를 기할 것이며, 기한 내 처리가 불가능 할 경우 연장 사유 및 처리 예정기한을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민원사항(응답소-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 1부. 2. 응답소 사용자 매뉴얼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서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서부수도사업소장(요금과장) 주무관 박애숙 행정운영과장 05/08 유정상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504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141 /전송 02-3146-1258 / persimmon30@seoul.go.kr / 부분공개(6)
11977943
20211012214910
본청
행정운영과-5040
D000003003493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