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종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개인보호장비 관리시스템 현행화 계획 알림 1. 안전지원과-7904(2017.4.10.)호『2017년도 상반기 소방장비관리분야 평가를 위한 점검표 알림』과 관련입니다. 2. 우리 서 전 직원에 대한 개인보호장비 관리시스템 개인별 현행화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간 : 2017.5.3.(수) ~ 5.10.(수) 8일간 나. 대상 : 면체, 특수방화복(노란색), 안전화(고무,가죽), 진압장갑, 방화두건, 소방헬멧 다. 방법 : 개인별 실보유수량을 확인하고 개인보호장비 관리시스템(119행정정보시스템/장비관련/소방장비/보호장비) 개인보호지급카드 수량과 일치여부 확인 ※ 불일치시 사유 기재(훼손, 분실 등) ※ 개인 지급된 장비 119행정보시스템상 본인 확인 완료(붙임5 참조) 라. 내용연수 - 특수방화복(3년), 면체(3년), 진압헬멧(5년) - 안전화, 진압장갑, 방화두건 : 소모품 ※ 내용연수가 경과하고 사용이 불가능한 제품 및 소모품 불용가능 마. 불용처리 방법 : 부서별 장비담당자가 119행정정보시스템상 불용처리 119행정정보시스템/장비관련/소방장비/보호장비/장비관리/불용처리 ※ 특수방화복, 면체, 진압헬멧은 내용연수가 경과하였다 하더라도 불용심의회를 거쳐 불용결정을 해야함으로 불용대상을 별도 표기 후 제출 ※ 소모품 불용처리시 보유기준을 참고하고 임의 불용처리 절대 금지 3. 행정사항 〇 각 부서에서는 개인보호장비 관리시스템 상 개인별 현행화 후 결과를 2017.5.11.(목)까지 붙임6 엑셀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7년도 상반기 소방장비관리분야 평가 매뉴얼 1부 2. 소방장비 관리실태 점검표 1부 3. 개인보호장비 보호기준 및 관리 개선 방침 1부 4. 특수방화복 안전관리 요령 1부 5. 개인보호장비 업로드 자료 확인 방법 1부 6. 개인보호장비 배정현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및 현장대응단, 안전센터 담당자 곽진수 장비회계팀장 백광욱 소방행정과장 05/02 전영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5722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수송동) / http://fire.seoul.go.kr/jongno 전화 02-733-8119 /전송 02-733-8214 / smskwak@seoul.go.kr / 부분공개(7)
11948570
20211012214620
본청
소방행정과-5722
D000003000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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