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특별시도시철도공사사장 (경유) 제목 2017년 우장산역등 21역 냉방설비개량 계약심사결과 통보 기술지원단 -1212호(2017.01.26.)와 관련한 계약심사 결과를 다음과 같이 통보하오니, 해당부서에서는 후속조치에 차질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심사결과 가. 건 명 : 2017년 우장산역등 21역 냉방설비개량 나. 심사결과 (단위:천원) 세부사업명 심사요청액 (A) 심사금액 (B) 절감액 (C)=A-B 절감률 (C/A) 냉방설비 유지보수 519,750 511,318 8,432 1.6% 다. 세부 심사내역 : 붙임 2. 부서별 조치사항 가. 발주부서 - 「서울특별시 계약심사업무 처리규칙」제7조 규정에 의거, 계약심사결과에 따른 사업비를 재산정하여 사업추진 또는 이의가 있는 경우 재심사 요청 나. 예산부서(예산담당관 등) -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 집행기준(행자부 예규 제45호) 제Ⅱ장 1-1규정에 따라 계약심사 조정액 범위 내에서 발주부서에 예산배정 처리하고, 불요불급한 사업에 설계변경 등을 통하여 집행되지 않토록 예산배정 제도를 통해 관리 붙임 : 심사결과 내역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담당사무관 오임석 구매심사팀장 홍연화 계약심사과장 02/07 안호 협조자 시행 계약심사과-2262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특별시청 서소문별관 1동 9층) / http://seoul.go.kr 전화 2133-3322 /전송 2133-1032 / ois43122@seoul.go.kr / 대시민공개
11928712
20211012202621
본청
계약심사과-2262
D000002893496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