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풍수해 대응장비 관리상태 확인점검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2017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9. 여름철 풍·수해 긴급구조대책 나. 2017년 119구조·구급집행계획 6-1-2. 여름철 재난대비 긴급구조 대책 2. 집중호우·태풍 등 풍수해 대비 장비가동 및 관리상태 확인점검 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는 업무추진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 2017. 5. 1.(월) ~ 5. 12.(금) 나. 점검대상 : 풍수해 대응장비(붙임 1 참고) 다. 점검방법 1) 자체 작동점검 : 각 부서별 보유장비 작동시험 점검 2) 관리상태 확인점검 : 구조팀 순회점검 3. 행정사항 가. 각 부서는 풍수해 장비 보유현황(붙임 1)을 현행화하여 2017. 5. 2.(화)까지 제출하여 주시고, 나. 장비 작동점검 결과를 붙임 2 서식에 따라 2017. 5. 15.(월)까지 구조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1. 풍수해 대응장비 보유현황 1부. 2. 풍수해 대응장비 점검결과(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도봉119안전센터장,창동119안전센터장,쌍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명노선 구조팀장 김효순 재난관리과장 04/28 박만영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607 ( ) 접수 ( ) 우 01334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66 / 전화 02-3492-8279 /전송 02-3493-1119 / rangpamns@seoul.go.kr / 대시민공개
11918619
20211012214405
본청
재난관리과-2607
D0000029972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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