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지방자치단체 민원보상제도 운영 현황 자료 요청(긴급)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지방자치단체 민원보상제도 운영 현황 자료 요청(긴급) 1. 행정자치부-8814(2017.4.13.)호와 관련입니다. 2. 국회입법조사처 및 행정자치부 자료요구 관련으로 아래와 같이「민원보상제」관련 자료를 요청하오니 각 자치구에서는 2017. 4. 28.(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요구자료 1) 행정착오나 민원지연 등으로 인한 시간적 및 경제 불이익을 받은 민원인에게 보상을 하는 제도의 운영 여부 2) 최근 3년간 민원보상제 신청건수 및 지급 건수(운영실적) ※ 공문 발송 전 이메일로 먼저 제출바랍니다.(ytcorea@seoul.go.kr) 붙임: 제출양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업무 주관부서)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양성호 시민봉사담당관 04/28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032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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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 민원보상제도 운영 현황 자료 요청(긴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0325 생산일자 2017-04-2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연태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2997223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