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계약 의뢰 1. 시민봉사담당관-9678(2017.4.24.)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시(본청, 사업소․산하기관)의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전화․방문응대 모니터링 및 결과분석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업체와의 용역 계약을 아래와 같이 의뢰합니다. 가. 계약건명 :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나. 소요예산 : *************************** 다. 계약방법 : 전자공개 수의계약 라.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거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 업체의 주 영업 소재지가 서울을 거점으로 한 업체여야한다 마.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1/30(목)까지 바. 예산과목 :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서비스 품질관리 및 시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 임 1. 과업지시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6.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시행계획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양성호 시민봉사담당관 04/27 전재선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016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5)
11911240
20211012214311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0164
D0000029950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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