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계약 의뢰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계약 의뢰 1. 시민봉사담당관-9678(2017.4.24.)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시(본청, 사업소․산하기관)의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하여 전화․방문응대 모니터링 및 결과분석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업체와의 용역 계약을 아래와 같이 의뢰합니다. 가. 계약건명 :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나. 소요예산 : *************************** 다. 계약방법 : 전자공개 수의계약 라.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거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 업체의 주 영업 소재지가 서울을 거점으로 한 업체여야한다 마.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1/30(목)까지 바. 예산과목 :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서비스 품질관리 및 시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 임 1. 과업지시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6.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시행계획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양성호 시민봉사담당관 04/27 전재선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016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6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산출기초조사서.hwpx

    비공개 문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hwpx

    비공개 문서

  •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시행계획.hwp

    비공개 문서

  • 1견적서(1).pdf

    비공개 문서

  • 2견적서(1).pdf

    비공개 문서

  • 과업지시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계약 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0164 생산일자 2017-04-2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희 (02-2133-6470) 관리번호 D000002995098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