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예방과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종합대책 보고

강남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예방과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종합대책 보고 1. 관련 근거 가. 예방과-6467(2017.2.24.)호 “2017년 예방과 소방청렴 종합대책 자체 추진계획” 나. 소방행정과-6630(2017.4.25.)호 “2017년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품질향상 계획 시달” 2. 2017년도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친절도 향상을 위해 아래와 같이 「전화 및 방문 민원 응대서비스 종합대책」을 수립․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기간 : 2017. 4월 ~ 11월 나. 대상 : 예방과 전 직원 다. 주요내용 - 민원 응대서비스 모의 훈련 - 친절태도 습관화 반복훈련 - 민원인 집중방문시간 민원실 책임관 지정 운영 - 팀별 방문 및 전화 응대 필수 인원 지정 운영 - 민원인을 위한 감성만족 공간 마련 - SNS 단체방을 활용한 강남 친절 알리미 운영 - CS 친절․체험 전문교육 실시 - 소통강화를 위한 워크숍 붙임 : 1.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종합대책 1부. 2. 전화응대 품질평가표 1부. 3. 방문응대 품질평가표 1부. 끝. 예방팀장 정태진 예방과장 代정태진 소방서장 04/27 김시철 협조자 행정팀장 주종옥 시행 예방과-13884 ( ) 접수 ( ) 우 0617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삼성동) / http://fire.seoul.go.kr/knfs 전화 02-552-6492 /전송 02-2052-0177 / ppodongs@hanmail.net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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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방과 전화 및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종합대책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예방과
문서번호 예방과-13884 생산일자 2017-04-2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정태진 (02-552-6492) 관리번호 D00000299553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