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119구급대 구급활동일지 구매 계획 보고 1.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448(2017.1.5.)호 「2017년도 구급분야 예산집행 추진계획」 나. 재난관리과-588(2017.1.24.)호 「2017년도 구급업무 연간 기본계획 보고(시달)」 다. 재난대응과-4235(2017.2.27.)호 「구급단말기 오류 관련 구급활동일지(수기) 입력 알림」 2. 위와 관련하여 119구급대 환자 이송 및 병원 인계에 필요한 구급활동일지 구매 계획을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건 명 : 구급활동일지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 구급활동일지 1종 100점 다. 소요예산 : 금550,000원(금오십오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라. 예산과목 : 구급장비 유지관리 및 보강/사무관리비 마. 구매업체 : *************************************** 바. 결재방법 : 법인신용카드 구매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 세출예산 집행기준(행정자치부, 2016.12.) “신용카드 사용요령” 사. 납품기한 및 장소 : 계획 수립일로부터 14일한(2017.5.9.), 재난관리과 사무실 붙 임: 1. 물품매입 요구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1부. 3. 견적서 2부. 4. 사업자등록증 1부. 5. 여성기업 확인서 1부. 끝. ★담당자 허준범 구급팀장 이영숙 재난관리과장 代강경용 소방서장 04/26 이귀홍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2865 ( ) 접수 ( ) 우 0730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로 197 영등포소방서 / 전화 02-783-0119 /전송 02-485-1191 / 2012111222@seoul.go.kr / 부분공개(6,7)
11890986
20211012214222
본청
재난관리과-2865
D000002987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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