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성별분리통계”성평등정책 수립의 기초입니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님 안녕하십니까? 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산콜센터는 서울시 및 자치구 행정 업무 관련 상담과 일반 민원 접수 등 광범위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화는 링톤까지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사람이나 기계(ARS)가 받으면 통화로가 연결되어 그때부터 과금이 되는 체계입니다. 콜센터는 전문적인 상담을 위해 부득이 상담그룹을 나누고 ARS를 통한 코드안내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상담사가 연결되지 않아도 멘트를 듣는 순간부터 과금이 되고, 통신사에서 이를 구분하여 과금을 나누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점 많은 양해 바랍니다. 참고로 02-120으로 상담내용을 문자로 보내시면 상담사가 확인후 답변드리고 있으며, 스마트폰에서‘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해 불편신고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04/24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9830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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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9830 생산일자 2017-04-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724-1553) 관리번호 D000002984356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