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답소 답변처리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은평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응답소 답변처리 다산콜센터에 인터뎃 민원으로 접수된 접수번호 20170418004483 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처리하고자 합니다. 1. 민 원 인 : 김00 2. 민원내용 : 별첨 3. 답변내용 ***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셨던 불편함에 대하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기하여주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검토한 결과, ***님께서 민원을 제기하신 ***의사에게 2016년 10월14일부터 2017년 1월20일까지 4차례 진료를 받으셨으며, 동일한 처방을 반복하여 받으신 것으로 확인이 되어 약이 누락된 것은 없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1월20일 당일 ***님께서는 처방받은 약을 약국에서 받기도 이전에 약이 누락되었을 것 같다는 문제 제기를 반복해서 하시며, 처방약이 바뀌지 않았다는 여러차례의 설명에도 불구하고, 진료실에서 계속 머물러 타환자들의 진료가 지연되었고, 실무관(보안요원)의 도움으로 진료실 밖으로 나가신 후에도 진료실로 지속적으로 들어오시려고 하여 타환자의 진료에 방해가 된 부분이 있습니다. 약에 대한 걱정으로 어지러우셨던 점은 십분 이해하나, 진료 방해에 대해서는 ***님께서도 협조해 주실 부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시 실무관(보안요원)은 민원인과 의료진 모두의 안전을 위해 지원을 나간 것으로 민원인을 불쾌하게 할 의도는 전혀 없었으나 혹시라도 부족한 점이 있었다면 앞으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의료진은 좀 더 친절히 설명하고 병원을 이용하심에 불편함이 없도록 환자중심의 진료에 매진하도록 힘쓰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붙임 : 응답소 민원상세 1부. 끝. 주무관 원은영 진료기획팀장 우난주 진료부장 하지혜 은평병원장 04/24 남민 협조자 시행 진료부-3312 ( ) 접수 ( ) 우 / http://ephosp.seoul.go.kr/ 전화 02-300-8253 /전송 02-300-8099 / wey@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응답소 답변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은평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3312 생산일자 2017-04-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원은영 (02-300-8253) 관리번호 D000002984354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